공정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김승호 회장이 이야기 하는 돈의 속 > 자주보는 유튜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보는 유튜브

공정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김승호 회장이 이야기 하는 돈의 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실쌤 댓글 0건 조회 2,512회 작성일 19-06-27 11:39

본문

부자만 알고 있는 "돈의 비밀" 5가지, 4천억 자산 CEO 김승호회장 유튜브를 보고 잠시 김승호 회장을 검색해 보았다.

돈의 비밀 5가지는 돈의 속성을 의미한다.
돈의 속성1 : 돈은 중력과 같다.
돈의 속성2 : 돈은 인격체 이다.
돈의 속성3 : 일정하게 들어오는 돈의 힘
돈의 속성4 : 고생해서 번 돈의 힘
돈의 속성5 : 남의 돈도 소중히 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트브를 보면 된다.

공감이 가는 부분도 있고 공감이 안되는 부분도 있다. 나 같은 경우 아직 전부 공감할 수 없어서 부자가 아닌지 모르겠지만,
내 생각을 보면

돈의 속성1 : 돈은 중력과 같다. : 공감한다. 한번 빠져나가면 순식간에 사라진다. 블랙홀 처럼
돈의 속성2 : 돈은 인격체 이다. : 돈과 친해지려고 노력하는데 참 어려운 친구이다. 나랑 잘 안친해진다.ㅜㅜ
돈의 속성3 : 일정하게 들어오는 돈의 힘 : 일정하게 들어오는 돈은 힘이있다. 문제는 이 힘이 커지지를 않는데 문제가 있다.
가랑비에 옷 젖는줄 모른다 하지만, 폭우에는 순식간이다.
우리 인생에서 돈 벌 수 있는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 것이 문제이다.
(100세시대, 수익활동 30년? 40년? 난 공부하느라 29에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어렵다.)
돈의 속성4 : 고생해서 번 돈의 힘 : 고생해서 벌면 아낀다, 많은 고민을 한다. 투자하는데도 인색해 진다.
(컴퓨터로 먹고살면서, 돈 벌고 나서 컴퓨터를 1번 구매 했다. 13년 동안)
돈의 속성5 : 남의 돈도 소중히 해야 한다. : 이거는 공감한다. 모두에게 돈은 소중하며, 내돈도 다른사람의 돈도 공공물품도 아껴야 한다.
다른 사람것도 아껴 줄때 내 것도 아끼게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34
어제
127
최대
401
전체
112,128

그누보드5
Copyright © www.seongsi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