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백만장자 메신저 - 당신의 경험이 돈이 되는 순간이 온다 > 독서(요리, 자기개발, 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독서(요리, 자기개발, 마케팅)

[독서] 백만장자 메신저 - 당신의 경험이 돈이 되는 순간이 온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실쌤 댓글 0건 조회 5,225회 작성일 19-01-08 09:22

본문

- 책 내용 중
메신저란 간단히 말해 다른 사람들에게 조언과 지식을 제공하고 대가를 받는 사람이다. 어떻게 하면 삶을 개선할 수 있을지, 또는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을지에 대해 TV 프로그램 강연이나 블로그 글, 웹사이트 게시글 등으로 조언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바로 메신저다. 이들은 평범한 보통 사람들이지만 자신의 성공 경험, 연구 결과 또는 인생 이야기를 바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적절한 조언을 한다. 이들은 좋은 부모가 되는 법, 사업을 시작하는 법, 직장에서 성공하는 법, 더 열정적으로 사는 법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실천적인 조언을 해준다. 이들은 자신만의 경험 과 지식을 이용해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 p.15-16


- 독서 후기
단희TV 단희쌤이 소개를 해준 "메신저가 되라" 이 책을 찾아보다 보니 절판이 되어 "백만장자 메신저"라는 제목으로 출간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읽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내가 살아온 길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까? 이 책을 읽으면서 들었던 의문입니다.

하지만 나의 경험이 내가 이야기하는 것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은 들었다 비록 그 것이 극히 미비하다 할 지라도 1일라도 도움이 된다면 그것을 이행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유튜브 영상도 촬영하고 홈페이지도 만들고 App도 만들 계획입니다. 한정적인 시간으로 만들다보니 한번에 모든것을 다 만들 수는 없지만 하나씩 정리해가면서 진행을 하는게 올해 목표이기도 합니다.

IT기업에서 12년 정도의 업무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질문을 성실App>질문답변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제가 아는 한도에서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1월 8일 성실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44
어제
181
최대
401
전체
112,867

그누보드5
Copyright © www.seongsi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