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바꾸고, 버리고, 시작하라(부자 되는 37가지 행동 법칙) > 독서(요리, 자기개발, 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독서(요리, 자기개발, 마케팅)

[독서] 바꾸고, 버리고, 시작하라(부자 되는 37가지 행동 법칙)

작성일 19-04-01 15:10

페이지 정보

작성자성실쌤 조회 4,477회 댓글 0건

본문

바꾸고, 버리고, 시작하라(부자 되는 37가지 행동 법칙)

나카지마 가오루 저, 한고운 역, 출판사 전나무 숲

아직 책을 끝까지 읽지는 못했지만 읽어가는 과정 중 내용에 대해서 전달을 하고 한다.

1. 바꾸다 : 마음의 장애물을 없애고 뭔가를 바꿔나가는 데에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 현재 나에게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꼈다. 홈페이지를 하는 이유도 유투브 촬영을 하는 이유,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고 나름의 용기를 가지고 도전을 하고 있다.

2. 집중하다 : 집중을 해서 어떤 것을 할 때에는 우선순위, 마감시간, 서두르지 않는 마음을 정해놓고 하는 것이 훨씬더 효과적이다.
- 책을 읽으며 공감가는 내용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 동안 막연히 해왔던 것을 좀 더 체계적으로 진행하고자 결심했다.

3. 닦는다 : "싫어하는 일", "대하기 껄끄러운 사람들"이야 말로 자신을 갈고 닦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그들을 당신에게 보내준 신에게 감사하세요.
- 정말 어려운일이다. 범사에 감사하라는 이야기와 일맥 상통하는 이야기로 다가 왔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과연 법사에 감사할 수 있을까? 할 수 있을 때까지 도전하고자 한다. 화이팅

4. 고친다 : 일이 잘 안될 때는 "노력"보다 "대책"을 수립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 안되는 일에 노력을 투자하는 것은 매우 아까운 것이지만 일이 될지 안될지는 노력을 해야알 수 있지 않을까?
- 정말 일을 잘하는 사람은 이런 판단이 빠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이 것 또한 노력으로 가능한 것인가? 아니면 타고 나야 하는 것인가?

5. 사과하다. :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상대방에게 사과할 줄 아는 당신 참으로 멋집니다.
- 자신을 인정한 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가끔 나도 모르게 아닌 줄 알면서도 우기고 있는 나름 보기도 한다.

가볍게 읽을 수도 있지만 내용이 진지하게 다가와서 천천히 읽고 있다. 계속해서 내용을 업데이트 하고자 한다. 화이팅.

----
정상을 도달하기 위해서 톱이된 것이라면 솔직히 그다지 재미는 없지만,
목표에 대해서 자신이 얼마만큼 할 수 있고 얼마만큼 했는지를 추구한 결과가 톱이라면 그 사람은 상당히 멋지다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가가 중요합니다.
나다움이라는 무기를 준비해 항상 갈고 닦읍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seongsi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