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바꾸고, 버리고, 시작하라(부자 되는 37가지 행동 법칙) > 독서(요리, 자기개발, 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독서(요리, 자기개발, 마케팅)

[독서] 바꾸고, 버리고, 시작하라(부자 되는 37가지 행동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실쌤 댓글 0건 조회 4,476회 작성일 19-04-01 15:10

본문

바꾸고, 버리고, 시작하라(부자 되는 37가지 행동 법칙)

나카지마 가오루 저, 한고운 역, 출판사 전나무 숲

아직 책을 끝까지 읽지는 못했지만 읽어가는 과정 중 내용에 대해서 전달을 하고 한다.

1. 바꾸다 : 마음의 장애물을 없애고 뭔가를 바꿔나가는 데에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 현재 나에게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꼈다. 홈페이지를 하는 이유도 유투브 촬영을 하는 이유,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고 나름의 용기를 가지고 도전을 하고 있다.

2. 집중하다 : 집중을 해서 어떤 것을 할 때에는 우선순위, 마감시간, 서두르지 않는 마음을 정해놓고 하는 것이 훨씬더 효과적이다.
- 책을 읽으며 공감가는 내용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 동안 막연히 해왔던 것을 좀 더 체계적으로 진행하고자 결심했다.

3. 닦는다 : "싫어하는 일", "대하기 껄끄러운 사람들"이야 말로 자신을 갈고 닦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그들을 당신에게 보내준 신에게 감사하세요.
- 정말 어려운일이다. 범사에 감사하라는 이야기와 일맥 상통하는 이야기로 다가 왔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과연 법사에 감사할 수 있을까? 할 수 있을 때까지 도전하고자 한다. 화이팅

4. 고친다 : 일이 잘 안될 때는 "노력"보다 "대책"을 수립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 안되는 일에 노력을 투자하는 것은 매우 아까운 것이지만 일이 될지 안될지는 노력을 해야알 수 있지 않을까?
- 정말 일을 잘하는 사람은 이런 판단이 빠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이 것 또한 노력으로 가능한 것인가? 아니면 타고 나야 하는 것인가?

5. 사과하다. :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상대방에게 사과할 줄 아는 당신 참으로 멋집니다.
- 자신을 인정한 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가끔 나도 모르게 아닌 줄 알면서도 우기고 있는 나름 보기도 한다.

가볍게 읽을 수도 있지만 내용이 진지하게 다가와서 천천히 읽고 있다. 계속해서 내용을 업데이트 하고자 한다. 화이팅.

----
정상을 도달하기 위해서 톱이된 것이라면 솔직히 그다지 재미는 없지만,
목표에 대해서 자신이 얼마만큼 할 수 있고 얼마만큼 했는지를 추구한 결과가 톱이라면 그 사람은 상당히 멋지다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가가 중요합니다.
나다움이라는 무기를 준비해 항상 갈고 닦읍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22
어제
90
최대
401
전체
112,564

그누보드5
Copyright © www.seongsil.kr All rights reserved.